본문 바로가기

Auto News

[HMC] 골프테마로 한 이색전시장 오픈

‘자동차 전시장에서 골프 레슨을?

현대자동차(주)가 서울 송파구 방이동 소재 현대차 올림픽지점에 ‘골프 티칭 클리닉 테마지점’의 문을 열었다. 

기존 자동차 전시장의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대치 H-art 지점, ▲여의도/성내 카페 지점, ▲서초/분당/운정/대전서부 프리미엄 플라워샵 지점, ▲수지/대덕밸리 키즈카페 지점 등 다양한 이색 테마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또 다른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하고자 골프를 테마로 한 이색 전시장을 마련했다. 

현대차 골프 클리닉 테마지점은 미국 최대의 골프 클리닉 브랜드 ‘골프텍(GolfTEC)’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에서는 아직 생소한 개념의 1:1 맞춤 교습과 최첨단 스윙분석 시스템 등 프리미엄 골프 클리닉 프로그램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골프 티칭 클리닉 테마지점 방문 고객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원포인트 무료 레슨을 실시할 예정이며, ▲차량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레슨 쿠폰(회당 1시간, 차종별 횟수 차등 / 승용•RV 구매 고객에 한함) 및 정기 레슨 프로그램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대차는 올림픽지점의 전시장 인테리어를 새롭게 단장해 골프장에 자동차가 들어온 듯한 느낌을 살렸으며, 첨단 비디오 시스템을 통한 골프 레슨 시스템과 골프 클럽 피팅 룸 등을 마련, 프리미엄 골프 클럽 하우스 분위기를 연출해 자동차 전시장을 찾은 고객들이 구매 상담을 받으면서 다양한 골프 클리닉 프로그램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기존 어디에서도 누릴 수 없었던 프리미엄 가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프리미엄 이색 테마지점을 개설했다”며 “향후에도 이색 테마지점을 확대 운영하는 등 지속적인 색다른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부터 카페 지점, 플라워샵 지점 등을 전국 주요지역으로 확대 오픈하고 서울 동작구 대방동 소재 남부서비스센터를 비롯한 직영 서비스센터의 시설을 최신화하고 정비 서비스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등 고객감동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