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가 KT, 삼성전자와 손잡고 고객 만족 영역을 확대한다.
'트리플 넘버 1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3사는 현대차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KT와 삼성전자 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차는 PYL(Premium Youth Lab) 차종인 벨로스터, i30, i40 및 쏘나타 출고 고객 중 현대M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대해 올레 스마트홈패드(갤럭스 탭) 또는 갤럭시 노트 중 1가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사업 분야가 전혀 다른 업체 간 제휴로 서로의 브랜드를 마케팅에 활용해 제품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인지도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기획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Auto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serati] 불가리와 만난 포세이돈! Octo maserati 론칭 (0) | 2012.11.05 |
---|---|
[Toyota] 캠리와 시에나는 최고의 패밀리카 (0) | 2012.11.05 |
[LEXUS] Hybrid로 승부수 던진다 (0) | 2012.11.05 |
[KIA] 세계 3대 디자인상 모두 석권, 그랜드슬램 달성 (0) | 2012.11.05 |
[BMW-Toyota] 두손 맞잡은 두 거인, 협업으로 미래 연다 (0) | 2012.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