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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 News

[HMC] 업계 1위 현대차-KT-삼성전자가 뭉쳤다

현대차가 KT, 삼성전자와 손잡고 고객 만족 영역을 확대한다. 

'트리플 넘버 1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한 3사는 현대차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KT와 삼성전자 등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브랜드 파워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차는 PYL(Premium Youth Lab) 차종인 벨로스터, i30, i40 및 쏘나타 출고 고객 중 현대M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대해 올레 스마트홈패드(갤럭스 탭) 또는 갤럭시 노트 중 1가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사업 분야가 전혀 다른 업체 간 제휴로 서로의 브랜드를 마케팅에 활용해 제품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인지도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기획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