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가 세계 최대의 브랜드컨설팅그룹인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베스트 글로벌 그린 브랜드'에서 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인터브랜드는 이번 소비자 인식조사를 진행하면서 전 세계 주요 10개국(미국, 일본, 캐나다, 독일,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브라질, 중국, 인도) 전문 소비자 패널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토요타는 '친환경 차량을 보급함으로 비로소 환경에 공헌한다'는 신념을 경영과제로 삼고, 하이브리드카로 대표되는 친환경 자동차의 적극적인 개발하고 있다. 또한 자동차의 개발 및 설계, 생산, 물류, 판매의 전 단계에서 온실효과 삭감과 지구환경 문제 대응책의 하나로 바이오 농업기술을 개발해 전 세계적인 조림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궁극적으로 토요타는 우리가 모두가 직면하고 있는 지구 문제에 대해 저탄소 사회의 구축, 순환형 사회의 구축, 환경보전과 자연공생사회의 구축이란 3가지 방침을 정하고, 각각의 방침에 따라 다양한 액션 아이템을 실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Auto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Nissan] 고객이 선택한 최고의 감동(K-CSBI)은 New Altima (0) | 2013.11.20 |
---|---|
[Renault-Samsung] SM5 Platinum TAXI, 싱가포르를 달린다 (0) | 2013.11.20 |
[HMC]WRC 참가 위해 독일에 모터스포츠 법인 설립 (0) | 2013.11.20 |
[BMW Group] 獨 Engine EXPO에서 '올해의 엔진상' 2개 부문 수상 (0) | 2013.11.18 |
[TOYOTA] 어린이도 운전할 수 있는 컨셉트카 Camattee57s (0) | 2013.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