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대표 김효준)는 플래그십 모델인 7시리즈의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브랜드 문화 체험 공간, ‘BMW 7시리즈 모빌리티 라운지 3.0 (이하 7 라운지)’을 BMW 서울 강남 전시장에서 운영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7 라운지는 최초로 BMW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열리며, 24일 BMW 서울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9월 말까지 서초, 대치, 분당, 송도 전시장을 차례대로 순회하며 운영됐다.
7 라운지는 BMW 7시리즈 고객 전용 라운지로, 기존 브랜드 라운지에서는 누려보지 못한 편안함과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011년 처음 개관한 7 라운지에는 BMW와 세계적인 모던 아티스트 제프 쿤스(Jeff Koons)가 함께 만든 17번째 아트카가 전시되었으며, 지난해에는 백준범(창조건축) 영국왕립건축사가 ‘독보적인 존재감’을 콘셉트로 설계를 맡아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인테리어, 외장 색상, 시트, 핸들 등 고객들이 원하는 차량 세부 옵션을 모두 맞추어 제작해 주는 ‘BMW 인디비주얼(Individual)’에서 영감을 받아 각 전시장의 성격에 따라 맞춤형으로 변형이 가능한 모듈식 건축기법으로 설계돼 전시장마다 차별화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라운지 운영 기간 중에는 1:1 전담케어 서비스와 함께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글라스 테이스팅 강좌, 패셔니스타를 위한 스타일링 클래스,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클래식 공연 등 고객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도 제공됐다.
인디비주얼이 주는 가치를 고객 한분 한분의 취향과 접목하여 더욱더 고급스러운 고객 서비스 공간으로 완성했다”면서 “앞으로 BMW 고객만이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Auto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YOTA] 글로벌 서비스 인재양성 강화한다 (0) | 2013.12.26 |
---|---|
[BMW] 프리미엄 전기차 i3 가격공개 (0) | 2013.12.26 |
[Citroen] 카브리올레와 레이싱카의 만남 DS3 Carbrio Racing Concept (0) | 2013.12.17 |
[Mercedes-Benz] 호남지역 최대규모 전시장 오픈 (0) | 2013.12.17 |
[GMkorea] 상반기 글로벌 판매량 250만대 달성 (0) | 2013.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