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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o News

[Ssangyong] New Actian 중국시장 진출

쌍용자동차 중국 시장에 「뉴 액티언」을 출시했다. 

「뉴 액티언」은 고유의 SUV 쿠페 스타일을 기반으로 코란도 시리즈의 패밀리룩을 재해석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 탄생하여 지난 해 해외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이와 함께 쌍용차는 지난 해보다 대폭 상승한 1만 5천대를 올해 중국 시장 판매 목표로 설정했다. 이번에 출시한 「뉴 액티언」과 지난 해 현지 출시 후 호평 속에 판매량을 크게 확대하고 있는 「뉴 코란도 C(현지명 코란도)」를 중심으로 목표를 달성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소형 SUV임에도 프레임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오프로드 주행능력을 보유한 「뉴 액티언」과 모노코크 차체의 도심형 SUV 「뉴 코란도 C」를 함께 판매함으로써 다양한 고객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쌍용자동차 최종식 영업부문장(부사장)은 “중국은 가장 중요한 전략 시장 중 하나로 지난 해 호평 속에 출시한 「뉴 코란도 C」의 판매 상승과 더불어 「뉴 액티언」 출시를 통해 더욱 충실한 SUV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며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 및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는 한편 현재의 판매 성장세를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