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 News

[GM Korea] 알페온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 '알페온 케어'

한국GM이 프리미엄 브랜드 강화를 위해 알페온 고객을 위한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 중이다.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은 기존 쉐비케어, 3-5-7서비스와 홈케어 서비스를 모두 망라한 서비스로 알페온 고객에게는 더욱 특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 일단 카케어 서비스와 고객케어 서비스로 구성돼 알페온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정보와 SMS서비스 *프리미엄카 접수 창구 독립운영 *고객센터 내 전담 상담원 배치 *알페온 라이프클럽 등을 제공한다. 

이중 알페온 고객은 카케어 서비스를 통해 소모품 교환주기, 내비게이션 맵 업데이트 등을 SMS로 받아볼 수 있다. 또 전국 70여개 서비스센터에 전용창구와 전문상담원이 마련됐다. 특히 분기별로 공연, 골프, 강연, 파티 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