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가 미국 시장조사시관 JD파워가 실시한 2012 판매만족도 인덱스 조사(2012 US sales satisfaction Index Study)에서 럭셔리 브랜드 2위를 차지했다.
이번 JD파워의 조사는 한해 동안 미국 소비자들이 신차를 구입하는 전반적인 과정에서 겪은 만족도를 조사한 것으로 인피니티는 전년대비 52점이 증가된 728점을 받아 구매과정의 만족도가 크게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해 8위 기록 이후 2012년에는 2위를 기록하며, 가장 큰 향상폭을 보여준 럭셔리브랜드로 등극했다.
이처럼 인피니티가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것은 고유의 고객서비스,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를 바탕으로 많은 노력을 했기 때문이다. 특히 인피니티 만의 '인피니티 유니버시티'가 큰 힘이 됐다. 이는 고객확보를 위한 경쟁이 심화되는 럭셔리 브랜드 분야에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직원들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이다.
'Auto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oyota] 美켈리블루북이 선정한 '2013 최우수 잔존가치상' 석권 (0) | 2013.04.02 |
---|---|
[KIA] iF Design Award 4년 연속 수상한 ProCeed & K5's Mobile App (0) | 2013.04.02 |
[HMC] 터키 카르산과 손잡고 유럽 시장 긴장시킬 소형 전략 상용차 만든다 (0) | 2013.03.27 |
[Citroen] 2012 월드랠리챔피온십 9연패 대기록 달성한 DS3 (0) | 2013.03.27 |
[BMW] 미래 과학자들 위해 '주니어 캠퍼스' 문연다 (0) | 2013.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