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 News

[Toyota] 신형 Auris로 유럽 탈환 나섰다!

토요타가 파리모터쇼에서 신형 오리스 투어링 스포츠(Auris Touring Sports)와 신형 베르소(Verso) 등을 최초로 공개하며 유럽 C-세그먼트 시장에 공세를 취했다. 이와 함께 신형 오리스 트렌드 및 GT86 전용의 다양한 TRD 퍼포먼스 라인 액세서리도 선보였다. 

- New Auris 유럽 최초 공개

유럽 C-세그먼트 시장 공략을 위한 도요타의 공세의 핵심 단계에 놓여 있는 신형 오리스는 더욱 매력적이고 다이내믹한 차량을 선보이고자 하는 토요타의 의지를 보여준다. 기존 대비 한층 더 대담하고 자신감 있는 디자인을 갖췄으며, 인테리어 품질과 주행 성능 역시 개선됐다. 또한 주력모델인 하이브리드의 연비 역시 우수해졌다. 변경된 풀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이 더욱 가볍워졌고,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동급 최강의 연비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리스의 확장형 모델인 오리스 투어링 스포츠도 공개됐다. 왜건형 스타일인 투어링 스포츠 모델은 실용성과 주행 성능이 강화된 모델로, 토요타의 높은 기술력을 보여준다. 

- New Verso와 Yaris Trend

신형 베르소는 토요타의 유럽형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역량을 보여주는 쇼케이스 같은 모델이다. 인테리어가 개선됐으며, 향상된 성능의 2.0 D-4D 엔진을 사용한다. 주행 성능과 소음과 진동 역시 개선됐다. 

신형 야리스 트렌드에는 독특한 외관 스타일과 특화된 인테리어 및 질감, 그리고 색상을 통해 도시에 주거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흔들 것으로 기대된다.